올해 본 가장 큰 트렌드 렌탈 사업

코웨이가 G마켓-옥션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 의료비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것입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코웨이와 G시장-옥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취약계층 아동 참가를 위해 기획한 캠페인으로, 지난 1월과 5월에 각각 진행된 취약계층 아동 신학기 지원과 보육비 지원 기부에 이어 여섯 번째로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이다.

image

코웨이것은 지난 네 차례 진행된 취약계층 아동 지원 캠페인을 통해 4,896만 원의 성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한 바 있을 것입니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은 G마켓-옥션에서 코웨이 상품을 렌탈하면, 코웨이가 건당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tCollection&region=TopBar&WT.nav=searchWidget&module=SearchSubmit&pgtype=Homepage#/렌탈 창업 1만 원을 기부하는 방법이다. 기부 자본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의 시술비, 입원비 및 약제비 지원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기부금 적립은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코웨이 전 제품에 반영된다.

코웨이는 기부 캠페인 참여 고객님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한 동안 코웨이 제품 렌탈 누군가에게 7개월의 렌탈 사업 렌탈료 면제와 다같이 행사 제품에 준수해 최고로 7만 6천 원의 렌탈료를 할인해서 준다. 더불어 렌탈 고객 우리에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지원하는 3단 우산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해당 캠페인에 대한 디테일한 말은 G시장-옥션 코웨이 상품 페이지를 통해 체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요번 캠페인은 착한 소비문화 구성하도록과 함께 나눔 실천 차원에서 마련했다”며 “코웨이 상황은 훗날에도 업체의 금전적 책임과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플랜”이라고 말했다.